어수선한 일기장

마포중앙도서관 인근 성산맛집 짬뽕은 당가원에서 본문

국내/서울.경기

마포중앙도서관 인근 성산맛집 짬뽕은 당가원에서

매일하늘

아내가 딸아이와 함께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책을 빌려오다가

지인 소개로 들렀다는 


[당가원]



티비가 집에 없는 나로써는 방송에 나왔는지 알길은 없으나, 

아마도 아내가 보내온 사진을 보면 방송에도 몇번 나왔겠다 싶다.





느무느무 맛있게 잘먹었다 하고

딸아이도 동의하는 것을 보니 맛있는 것이 틀림없긴 하나


허허 거참.

내가 직접 멋어보질 않았으니,

나의 최애 이화원과 비교를 할 수 없음이 그저 안타까울 뿐.


2018/07/10 - [국내/서울.경기] - 연례행사 하러옴. 연희동 맛집 이화원 비취냉면

2018/05/11 - [국내/서울.경기] - 10년째 단골아닌 단골집 연희동 맛집 이화원




이집 짬뽕이 아주 쥑이는 맛인가 싶음.

메뉴에 차돌박이 짬뽕이 있던데, 아마 차돌박이 짬뽕이 아주 유명할 듯.




반드시 내가 먹어보고 말리라으라띠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