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수선한 일기장

롯데백화점 평촌점 끌레드쉐프 CLE de CHEF 본문

국내/서울.경기

롯데백화점 평촌점 끌레드쉐프 CLE de CHEF

매일하늘

롯데백화점 평촌점 끌레드쉐프 CLE de CHEF

롯데백화점 10층에 위치해 있는데, 도착하자마자 일단 스캔 들어감.


아쉽게도 내가 좋아하는 일식섹션이 크지 않음에 작은 실망을 하고 뭐뭐 먹을지 고르기 시작. 



카레는 맛있었는데, 카레랑 같이 먹는 밀가루빵(?)은 마이 찔겨........ㅆ...

옆에 있는 립은 맛있게 후릅!



그래도 뷔페를 왔으면 다양하게 먹어봐야 되는데, 

이놈의 취향이 워낙 일식에 꽂혀서 초밥만 주섬주섬....

큰접시로 3접시나 먹어댔으니 다른 음식이 들어갈래야 들어갈 수가 다행이 있었음. ㅎ



튀김도 잘 정리되어 있었는데, 

나는 막 튀겨지고 있는 녀석을 기다렸다가 후릅!

오징어 튀김은 참 맛있더라. 방금 튀겨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은 초밥.

그리고 롤.

초밥보다는 롤이 더 있있었는데

최대 단점이 이렇게 접시로 분류가 되어 있어서 왕창왕창 나의 테이블로 가져올 수가 없다는 거...

물론 주섬주섬 많이도 담았다만 내가 원하는만큼 담지는 못했다.


그래도 맛있게 


[후릅!]



참 그리고,

파스타는 정말 내가 먹어본 파스타중에 손꼽을 정도로 맛이..... 없...


그리고 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우리 딸아이가 먹다가 기절할 정도로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무난한 분위기에 무난한 음식이긴 한데

가격대비 종류가 화려하진 않고 그냥 먹을만 한듯.


어디든 뷔페라면 또 가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