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수선한 일기장

자꾸 사우나에 가자고 보채는 이유는? 본문

일상/사랑하는 너

자꾸 사우나에 가자고 보채는 이유는?

매일하늘

딸아이가 본인 손보다 작은 지갑을 들고오면서 자기 너무너무 부자라는거다.

그래서 뭐가 그렇게 부자냐 했더니, 

뽑기를 엄청 많이 할 수 있을만큼 동전이 있다는 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무슨 뽑기인가 했더니, 

엄마랑 사우나를 가면 반짝반짝이는 공을 500원에 뽑을 수 있다는건데, 

이게 도대체 현금으로 얼마인게냐 !!!! ㅋㅋㅋㅋ



퇴근하면서 주는 돈, 

그리고 

아빠 도와주면 얼마 주는거까지해서

이제 또 두둑히 지갑에 동전이 쌓였으니


안봐도

이번주에는 아마 

싸우나를 갑자기 가고 싶다고 엄마를 조를 것이 분명하다... :)




오늘 딸아이 몰래 

천원을 더 지갑에 넣어 줘야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