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수선한 일기장

불가마에서 몸을 지지고 싶다면 신촌 숲속한방랜드 사우나 본문

국내/서울.경기

불가마에서 몸을 지지고 싶다면 신촌 숲속한방랜드 사우나

매일하늘

오랜만에 고양 아쿠아필드에 가서 몸을 지지려니

멀기도 하고 가격도 가격인지라

인서울에서 한번 몸을 지져보자 해서 검색을 했더니만 

구글검색에서 좋다는 평과 구리다는 평이 반반인 사우나 발견.


[숲속한방랜드]


네이버 예약으로 인당 1,000원씩 할인을 받고 나서

숲속한방랜드에 도착해 보니 

벽면에 오만가지 연예인 사진이 다 붙어 있었으니

아마 방송에 꽤나 많이 나온 사우나임을 짐작하기 쉬웠다.



이름모를 연예인들의 싸인들이 샤샤샥.



남탕은 3층.

사진을 찍을 수 없었으니, 

말로 내요을 좀 풀자면.


그냥 평범한 사우나.

46도의 뜨거운 탕이 있었으니 아주 마음에 들었다.

but, 더운것을 즐기지 않기에 맛만 보고 탕에서 나옴. 




1층에 위치한 찜질방에는 

야외숯가마를 비롯해서 한식당, 스포츠 마사지, 네일아트, 어린이 놀이방, 안마의자, 그리고

스낵코너 등, 없는 거 빼고 다 있음.





진짜진짜 숯이 그득한 가마가 있었는데,

아이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오래 머무르지는 않았는데,

가마 옆에 숯불구이를 해먹을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서 

다들 가래떡이랑 고구마를 구워먹고 계심들.



근처에 가기만해도 후끈~



구글 검색 평점에

바퀴벌레가 출현했다는 평이 하나 있어서 설마요 했는데,

조금은 귀여운 새끼손톱만한 바퀴벌레를 찜질방 안에서 목격 ㅎㅎㅎㅎㅎ


숲속이니 그러려니...



아무래도 자주 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숯가마 24시가 아주 마음에 듦.









Comments